검색

우리교육ON책 담은 편지

홈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기구독 정보 > 결제/교환/환불 안내

어린이

1. 신용카드 결제는 백화점 카드를 제외한 국내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카드와 해외 카드사에서 발행된 카드

(VISA, MASTER)의 사용이 가능합니다.

2. 구입대금은 신용카드 결제 대행사인 ‘㈜이니시스'의 이름으로 청구됩니다.

1. 온라인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(주)우리교육의 아래 계좌 중 하나로 고객님의 실명으로

입금하시면 됩니다.

2. 온라인 무통장 입금 시에는 입금 확인 후 배송이 가능하므로 주문 후 10일 이내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
국민은행 069101-04-072650 (주)우리교육
농협 100129-55-000931 (주)우리교육

3. 미납주문에 대해서는 마이페이지에서 미납금 카드결재가 가능합니다.

[정기구독취소 방법]

① 1:1 고객상담(정기구독 관련) 또는 고객지원팀으로 전화요청 (02-3142-6770, 내선1번) 발행

전월 20일 이전에 취소요청을 하셔야 다음 호가 발송되지 않으며, 20일 이후 취소요청 시 다음 호를 받지 않으셨더라도

배송중이므로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

* 계간지 반품일 경우 제품훼손으로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
* 계간 우리교육은 3월, 6월, 9월 12월 초에 발행합니다.

② 온라인 신청자 중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상세페이지에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③ 구독 취소 시 정기구독자의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[취소 시 구독료 정산방법]

① 구독기간 x 월간지 정가 10,000원 (정기구독 할인율 적용 안됨)

② 부록이나 이벤트 경품이 포함된 경우 공제 (1년, 2년 구독계약으로 지급된 선물)

[교환 및 배달 사고]

① 교환 : 제품하자 시,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된 경우

② 배달사고 : 계간지는 발행 전월 20일 이후 발송되므로 발행월 5~6일까지 책을 못 받으신 경우 배달사고 접수하시면

재발송 해드립니다.

[정기구독 보류 시]

개인 또는 기타 사유로 잠시 구독기간을 보류하실 경우 고객지원팀으로 전화주세요.

(02-3142-6770, 내선1번)

[교환 / 반품 방법]

① 접수 : 1:1고객상담(정기구독 관련) 또는 고객지원팀(02-3142-6770, 내선1번)으로 접수

② 방법 : 수령한 상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먼저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교환일 경우 회수된 상품을 확인 후 재발송 해드립니다.

수령 당시의 상태가 그대로 보존되어야 하며, 부록이나 이벤트 경품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함께 반환해야 합니다.

③ 옐로우캡 택배사로 회수 신청 (1588-0123)

④ 교환 / 반품주소 : [121-841]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49-6 선샤인빌딩 4층

㈜우리교육 고객지원팀 (02-3142-6770, 내선 1번)

교환 / 반품
택배비 부담자
내 용 비 고
고 객 님 ① 상품에 이상이 없는 반품/교환일 경우
② 고객님 부재, 또는 배송지 오류 등으로 인한 반송된 상품의 재배송일 경우
고객님이 직접 요금지불
우리교육 ① 수령한 상품이 파손 또는 제품 하자인 경우
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된 경우
우리교육으로 착불로 발송

① 카드 결제인 경우 : 제품 회수 확인 이후 카드 승인 취소

(취소 후에는 고객님의 메일 계정으로 취소메일 발송, 7~10일 후에 카드사 조회 시 취소완료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② 무통장 입금 결제인 경우 : 환불계좌 / 은행명 / 예금주를 알려주시면 해당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.

(단, 휴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평일에 환불이 됩니다.)

③ 무통장 환불 시 은행 수수료는 제외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