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
우리교육ON책 담은 편지

홈 > 마이페이지 > 나의 강좌 정보 > 결제/교환/환불 안내

어린이

1. 신용카드 결제는 백화점 카드를 제외한 국내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카드와 해외 카드사에서 발행된 카드

(VISA, MASTER)의 사용이 가능합니다.

2. 구입대금은 신용카드 결제 대행사인 ‘㈜이니시스'의 이름으로 청구됩니다.

1. 온라인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(주)우리교육의 아래 계좌 중 하나로 고객님의 실명으로

입금하시면 됩니다.

2. 온라인 무통장 입금 시에는 입금 확인 후 배송이 가능하므로 주문 후 10일 이내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
국민은행 032937-04-002221 (주)우리교육
농협 100129-55-002365 (주)우리교육

3. 미납주문에 대해서는 마이페이지에서 미납금 카드결재가 가능합니다.

[교사아카데미 취소 방법]

1:1고객상담(강좌관련) 또는 고객지원팀(02-3142-6770, 내선1번)으로 접수

[교사아카데미 환불 규정]

- 2003년 8월 1일자로 시행된 소비자보호원 발표 문화센터 환불 규정에 의거 전액 환불은 개강 전일(오후 5시)까지만

가능합니다. (전일이 휴일인 경우 그 전날)

1. 3개월 이상 강좌(12회 차 이상)

① 강의 개시일 전까지의 환불 요청 - 교육비 전액 환불

② 강의 개시일 이후 환불요청 - 입원, 전근, 거주지 이전 등 해당사실을 증명하는 서류첨부 시 해당 월의 교육비를

제외한 잔여월의 교육비 환불

** 아카데미 강좌가 매월 1일 개강하는 것이 아니므로, 예컨대 3월 15일 개강 시, 첫월은 4월 14일가지가 첫 단위

개월이 됩니다.

2. 3개월 미만 강좌

① 강의 개시전일까지의 환불요청 - 교육비 전액 환불

② 강의 개시일 이후 환불요청

- 총 강의 일수의 50% 미만 진행 - 교육비의 50% 환불

- 총 강의 일수의 50% 이상 진행 - 환불액 없음

* 강의 진행일자 산정 시 환불요청 일은 진행일수에 포함

3. 세미나 등의 단기 강좌

① 강의 개시전일까지의 환불요청

- 강의 일수가 1일 이상 3일 이하- 환불액 없음

- 강의 일수가 4일 이상, 50% 미만 진행 - 교육비의 50% 환불

- 강의 일수가 4일 이상, 50% 이상 진행 - 환불액 없음

4. 정원 미달 및 기타의 사정으로 폐강된 강좌의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.

① 카드 결제인 경우 : 취소요청 이후 카드 승인 취소

(취소 후에는 고객님의 메일 계정으로 취소메일 발송, 7~10일 후에 카드사 조회 시 취소완료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② 무통장 입금 결제인 경우 : 환불계좌 / 은행명 / 예금주를 알려주시면 해당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.

(단, 휴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평일에 환불이 됩니다.)

③ 무통장 환불 시 은행 수수료는 제외됩니다.